인천 송도에 산다면 영정도에 위치한 을왕리 해수욕장을 한번 구경하는것을 추천한다. 을왕리 해수욕장에는 모래 사장과 바다를 구경할수 있고 스쿠터나 ATV 를 렌트해 이용할수 있다. 또한, 낙시도 할수 있으니 낙시 장비를 준비해 가는것도 좋을듯하다.

인천송도에서 을왕리 해수욕장을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는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다. 첫째로, 인천 투어버스를 이용하는것이고 둘째로 인천 시내버스를 이용하는것이다. 인천투어 버스는 첫차를 오전 9시에 센트럴 파크에서 출발하여 막차 오후6:35분에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귀가하는 방법이다. 평일 첫차를 타면 40% D/C를 받아 6,000원에 왕복할수 있다.

두번째 방법으로, 송도에서 을왕일 해수욕장을 인천 새내 버스로 가려면 일단 인천 국제 공항으로 이동하여야 하고 그곳에서 다시 버스를 타고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이동하여야 한다.

1. 우선 인천 송도에서 인천공항 제1터미널로 이동한다. 제일 빠른 이동 방법은 인천시내 버스를 이용하는것이고 303, 303-1 또는 330을 이용하면 된다.

2.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302번이나 306번을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을왕리 해수욕장으로 이동하면 된다.

을왕리 해수욕장에는 모래 사장과 물놀이을 할수 있고 조개 구이나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 즐비하다.

또한 스쿠터나 ATV 또한 대여하여 이용할수 있으니 한번 추억거리를 만들어 보는것을 추천한다.